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6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F Girl'은 경쾌한 기타 리프가 특징인 곡으로, A에서 F에 이르기까지 성적 기준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봐 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Baby DONT Cry는 이 곡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자신들의 개성을 표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Baby DONT Cry는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의 무대도 선보인다. 이 곡은 10대다운 직진 사랑 고백을 담고 있으며, 당차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들은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by DONT Cry는 6월 23일 데뷔 싱글 'F Girl'을 발매하며, 소녀에게 기대하는 편견을 깨는 앙큼한 매력을 지닌 여자애들의 출격을 알렸다. 이들은 뚜렷한 자기 확신과 진정성을 담은 음악으로 발칙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당돌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Baby DONT Cry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들의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출처= 피네이션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