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창섭이 오는 7월 7일 신곡 ‘VROOM VROOM’으로 컴백한다. 이창섭은 27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VROOM VROOM’의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면허증을 콘셉트로 하여 신곡의 제목과 발매일 등의 정보를 독특하게 전달했다. 이창섭은 블루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자전거, 자동차, 타이어, 들판 등의 오브제가 화면에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VROOM VROOM’의 속도감 있는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흘러나와 이창섭의 서머송을 예고했다. 특히 “꽉 잡아 부릉부릉”이라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어 청취자에게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이창섭은 지난 2월 댄스 장르의 싱글 ‘Feel The Groove’와 5월에는 로이킴이 프로듀싱을 맡은 발라드 ‘꽃이 되어줄게’를 발매하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번 ‘VROOM VROOM’은 2개월 만의 신곡으로, 이창섭의 또 다른 음악적 변주를 기대하게 한다. 이창섭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한층 밝고 신나는 에너지가 올여름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신곡 ‘VROOM VROOM’은 7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창섭은 현재 뮤지컬 ‘멤피스’에서 휴이 역으로 관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7월에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출처= 판타지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