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가 오는 7월 3일 오후 5시에 국내 OTT 플랫폼에서 첫 공개된다. 이 드라마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권력 게임과 청춘 로맨스를 그린 하이틴 심리 스릴러다. 연출은 임대웅과 박형원이 맡았으며, 극본은 곽영임이 집필했다. 제작은 와이낫미디어와 리안컨텐츠가 담당했다.
28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이은샘, 김예림, 이종혁, 박시우, 장덕수, 오지호 등 주요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로 분해 카메라 밖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준다. 극 중에서 팽팽한 심리전으로 긴장감을 자아내는 이은샘과 김예림은 카메라 밖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찐친 케미를 자랑하며, 진지한 감정 씬 촬영 직후에도 유쾌함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극의 중심을 안정감 있게 이끌고 있다.
이종혁과 장덕수는 극과 극의 온도차를 자랑하며, 작품 속에서는 날 선 대립을 펼치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다정한 미소로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한다. 박시우는 촬영이 시작되자 한순간에 몰입해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오지호는 청담국제고등학교의 새로운 이사장 ‘서희권’ 캐릭터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제작진은 “드라마 특성상 다소 무겁고 진지한 장면이 많지만,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촬영 현장은 늘 밝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며 “배우들 사이의 돈독한 호흡과 에너지가 극 속 캐릭터 간의 관계에도 자연스럽게 반영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에서 7월 3일 오후 5시에 공개되며, 7월 4일 밤 12시 10분에는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1~2회가 통합 방영된다. 해외에서는 아시아 최대 OTT 플랫폼 Viu, 글로벌 아시안 콘텐츠 특화 플랫폼 라쿠텐 비키, 일본 ABEMA TV, 대만 유료 구독 1위 플랫폼 프라이데이 비디오 등에서 190여 개국에 걸쳐 공개된다.
[출처= 와이낫미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