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비트가 28일 성수 XYZ SEOUL에서 게임 '실버 앤 블러드'와 대한적십자사의 '성수동 헌혈버스 협업 캠페인'에 참여해 버스킹 공연을 성료했다. 이번 캠페인은 헌혈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뉴비트는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멤버들은 'JeLLo(힘숨찐)', 'HICCUPS'(히컵스), 'Flip the Coin'(플립 더 코인), 'Highs&Lows(하이즈앤로우즈)'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했다. 헌혈버스 뒤편에 마련된 야외 공간에서 진행된 공연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뉴비트는 팬들에게 헌혈 굿즈 부채를 전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직접 헌혈에 참여해 진정성 있는 헌혈 독려 행보를 보여줬다. 이로써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줄어드는 헌혈자 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신규 헌혈자 유입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와 SBS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뉴비트는 '2025 러브썸 페스티벌',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서울 원더쇼', 'KCON JAPAN 2025', 'MyK FESTA' 등 굵직한 무대에 오르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비트는 다양한 무대와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글로벌 K팝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출처=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