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아가 29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그때 그 남자’를 발매한다. 이번 음원은 2009년 발매된 가수 일락의 ‘그때 그 여자’를 원곡으로 하며, 지아는 여성의 시각에서 이별 후의 애절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지아는 담담하고 맑은 목소리로 시작해 점차 감정을 고조시키며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끌어낸다. 그녀의 섬세한 표현력과 밀도 있는 감정선은 리메이크의 완성도를 높인다. 원곡을 작사, 작곡한 최갑원과 김도훈은 지아와의 협업을 통해 ‘나쁜 버릇’, ‘눈물’, ‘스물네 시간’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들어낸 바 있다. 이번 ‘그때 그 남자’에서도 그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지아는 2007년 데뷔 이후 ‘사랑..그게 뭔데’, ‘술 한잔 해요’,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사랑하기 싫어’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달에는 리메이크 음원 ‘미치게 그리워서’를 발매하며 그녀의 가창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신곡 ‘그때 그 남자’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아의 리메이크 음원은 많은 리스너들에게 감정적으로 깊은 울림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HNS HQ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