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죠지(george)가 JTBC 드라마 ‘굿보이’의 다섯 번째 OST ‘All Alone(올 얼론)’에 참여한다. 이 곡은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굿보이’는 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가 맡은 작품이다.
‘All Alone’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특징인 발라드로, 극 중 동주(박보검 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다. 곡은 홀로 남겨진 외로움과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마음의 상처, 그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작은 희망을 이야기하며 깊은 울림을 전한다.
작곡에는 ‘굿보이’의 음악감독 허성진을 비롯해 Chris Wahle와 Ryan Lawrie가 참여했다. 이들은 곡에 우리 모두의 밤을 조용히 어루만져주는 듯한 위로를 담았다. 죠지는 곡 후반부에서 무너지듯 터져 나오는 감정을 담담하면서도 애틋하게 표현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죠지는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는 보컬리스트다. 그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각종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음원에도 참여해 리스너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국가대표 메달리스트들이 정의와 상식이 무너진 사회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이들의 연기 케미가 시너지를 발휘해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굿보이’의 다섯 번째 OST ‘All Alone’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 SLL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