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오는 8월 2일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한다. 정은지는 29일 0시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생일 파티 소식을 전했다. 정은지는 8월 18일이 생일인 만큼,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정은지의 어린 시절 사진과 함께 큐알(QR)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큐알 코드를 스캔하면 "안녕! 이거 비밀인데 내 돌잔치 한다카는데 올래? -믕지(정은지의 애칭)가-"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이 문구는 음성 지원되는 정은지의 부산 사투리로 전달되며, 어린 시절의 정은지가 손글씨로 쓴 듯한 귀여운 내용이 담겨 있다.
포스터에는 '비밀인데'라는 문구가 명시되어 있어, 생일 파티의 장소와 예매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오는 8월 2일 날짜만 확정된 가운데, 팬들은 추후 공개될 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해 5월과 6월 서울을 비롯해 대만과 홍콩에서 단독 팬미팅 '은지의 책방'을 개최했다. 이 팬미팅에서는 글로벌 팬들과 따뜻한 소통을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올해도 정은지는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 파티를 통해 진정성 있는 팬 사랑을 전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안겨줄 계획이다.
정은지의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는 오는 8월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출처= 빌리언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