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이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해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르세라핌은 7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4일 KBS2 ‘뮤직뱅크’, 6일 SBS ‘인기가요’에서 ‘DIFFERENT (English ver.)’ 무대를 선보인다. 이는 지난 미니 5집 ‘HOT’ 활동 이후 약 3개월 만의 음악방송 출연이다.
‘DIFFERENT (English ver.)’는 6월 24일 발표된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4집 타이틀곡의 영어 버전이다. 이 곡은 “I go bad but I’m good enough”, “Get a taste of something different” 등의 가사로 자기 확신과 당당함을 표현한다. 특히 원곡 ‘DIFFERENT’는 6월 9일 선공개된 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11일 자 ‘데일리 톱 송 한국’ 차트에 첫 진입해 10일 연속 순위에 올라갔다. 싱글 정식 발표일인 6월 24일 자 차트에서도 다시 랭크됐다. 또한, ‘데일리 톱 송 일본’에서는 19일 연속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라인 뮤직의 ‘일간 및 주간 톱 100’,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애플뮤직 일본 ‘오늘의 톱 100’ 등 여러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르세라핌은 팬덤 피어나(FEARNOT)의 뜨거운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월드투어 일정 중에도 방송 출연을 결정했다. 이들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자신감이 돋보이는 가사에 걸맞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무대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이번 주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 뒤 오는 7월 19일 타이베이 NTSU 아레나에서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ASIA’ 공연의 막을 올린다. 이 공연은 아시아 여러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르세라핌의 글로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르세라핌의 음악방송 출연과 월드투어 일정은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들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하이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