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파우(POW)가 3집 앨범 '다정해지는 법'으로 컴백 첫 주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파우는 2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8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에게 청량한 에너지와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파우는 이번 컴백으로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청량한 분위기와 감성적인 스타일이 담긴 의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멤버들은 세련된 착장과 감각적인 안무로 무대를 꽉 채웠다. 파우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다정해지는 법'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소속사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준비한 '다정해지는 법'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한 만큼 팬 분들께 '다정하게 가가는' 무대로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파우는 이번 컴백을 통해 다양한 음악 방송과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파우는 '다정해지는 법' 컴백 첫 주 음악 방송에서 '성장형 올라운더'로서의 매력을 발산하며 뜨거운 행보를 이어갔다. 이번 활동을 통해 파우는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또 한 번 증명해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무대와 활동을 통해 파우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출처= 더블제이컴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