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가 깜짝 티저 영상에 이어 멤버 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렘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첫 티저의 주인공은 손호영, 숨가쁘게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미로 시선을 끌었다. 예전의 손호영과 마주한 현재의 손호영은 잠깐 멈칫 하는 듯 했지만 끝까지 옥상으로 올라와 동이 튼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어 귀에 이어폰을 꽂자 흘러나오는 god의 데뷔 곡 ‘어머님께’와 팬들의 함성소리, 눈길을 사로잡는 손호영의 뒷모습은 팬들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는 마음을 한번에 전하고 있다. 또한 지오디의 공식 로고로 영상이 끝나는 듯 했지만,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서는 지오디의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오늘 18일(수) 오후 12시부터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이는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9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지오디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되었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god ⓒ Sidus HQ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