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빈이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30일 밤 8시에 SBS Life에서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서 김용빈의 ‘금수저’가 1위 후보로 올라 있다. 진해성의 ‘사랑새’(feat. 엄지)와 황영웅의 ‘뜨개옷’도 1위 후보에 포함됐다. 김용빈은 지난 2주 동안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 입성을 위한 기회를 잡았다.
‘더 트롯쇼’의 명예의 전당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해야 입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는 아티스트의 인기 척도를 나타내며, 김용빈이 1위를 차지할 경우 데뷔 이후 첫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찬, 김용빈, 김중연, 김지현, 남승민, 류언주, 박지후, 빈예서, 손빈아, 송민준, 숙행, 오유진, 윤태화, 조정민, 지원이, 천록담, 최재명, 추혁진, 춘길, 한봄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도 펼쳐진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에서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방송 점수, 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와 실시간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에 SBS Life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용빈의 도전이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출처= SBS 미디어넷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