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루키' 누에라가 6월 30일 오후 5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 발매를 기념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는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누에라는 "여름의 시작과 함께 돌아오게 됐다. 더위를 달래줄 누에라가 왔다"라고 컴백을 선언했다.
이날 누에라는 콘셉트 포스터,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티징 콘텐츠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며 팬들과 댓글로 직접 소통했다. 팬들과의 소통 코너에서는 서로의 베스트 콘셉트 컷을 선정하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최애 곡을 꼽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녹음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 컴백 준비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도 공개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누에라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데뷔 100일을 축하해 준 팬들의 메시지를 언급하며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함께 그려갈 찬란한 미래를 약속하며 컴백을 자축했다. 누에라는 "노래도, 뮤직비디오도 정말 많이 신경 썼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컴백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했음을 알렸다.
6월 30일 오후 6시에는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가 발매됐다. 이 앨범은 데뷔작 'Chapter: New is Now'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있게 확장한 작품으로,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마주하는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풀어낸다.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은 감성적인 로-파이 힙합과 세련된 퓨처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누에라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공감과 에너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누에라는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을 통해 컴백의 순간을 더욱 빛나게 했다.
[출처= 누아엔터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