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연규성이 공포 스릴러 영화 '스승의 은혜'의 두 번째 OST를 가창한다. 연규성은 1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승의 은혜'의 OST Take. 2인 'Stop killing me down'을 발매한다.
'Stop killing me down'은 블루지한 리듬과 기타로 구성된 록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연규성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이 곡을 완성했다. 또한, 왕성한 프로듀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어베인뮤직(Urbane Music) 팀이 곡 작업에 참여해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스승의 은혜'는 옴니버스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동요괴담'의 6개 에피소드 중 하나로, 앞서 이진재가 부른 첫 번째 OST '악몽'에 이어 연규성이 두 번째 OST를 발표하게 된다. 이 두 곡은 동요 속에 감춰진 기묘한 이야기를 더욱 실감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동요괴담'은 DSP미디어와 영화 제작사 코탑 미디어(KORTOP MEDIA)의 협업으로 탄생한 프로젝트로, OST를 통해 영화의 스토리라인을 극적으로 담아내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연규성이 참여한 '스승의 은혜'의 OST Take. 2 'Stop killing me down'은 1일 정오에 발매된다.
[출처=알비더블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