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하우스가 1일 0시 아이덴티티(idntt)의 등장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세상이 정해놓은 규칙을 뛰어넘어"라는 메시지로 시작되며, 그룹의 구성과 성장, 앞으로의 계획을 소개했다. 글로벌 K-POP 팬들은 이 영상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덴티티(idntt)는 세 개의 유닛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유닛은 unevermet으로, 8명의 소년이 등장해 아이덴티티의 시작을 알린다. 두 번째 유닛은 yesweare로, 또 다른 8명의 소년이 함께해 아이덴티티(idntt)를 더욱 선명하게 만든다. 이들은 함께 새로운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세 번째 유닛은 itsnotover로, 새로운 8명의 소년이 아이덴티티(idntt)의 조각을 맞추며 완전체 활동을 펼친다. 이로써 총 24명의 소년이 참여하는 그룹이 구성된다.
아이덴티티(idntt)는 완전체 활동 이후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한 투표 시스템 '그래비티(Gravity)'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unevermet, yesweare, itsnotover의 멤버 구성이 재조합된다. 아이덴티티(idntt)는 "이것은 시간의 흐름으로 시작되어 점진적으로 확장되고 연결되는 성장의 이야기"라며 "더 선명한 나를 찾아가는 우리의 성장, 여러분의 믿음. 우리는 그 변화 속에서 더 진한 색으로, 더 또렷한 나로 세상이 정해놓은 규칙을 뛰어넘으려고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덴티티(idntt)는 앞서 스물네 개의 의자와 소년들의 모습을 담은 첫 티저를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인 '2025 ideal combination' 영상은 비디오 아트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소년들의 실루엣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아이덴티티(idntt)는 티저 공개와 함께 모드하우스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코스모(COSMO)에 오브젝트(Objekt)를 오픈해 프리 데뷔 행보를 이어갔다.
모드하우스는 스물네 명의 'S'로 구성된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K-POP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에 따라 아이덴티티(idntt)의 등장에도 비상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모드하우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