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충칭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권은비는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중국 충칭의 플로우 슈퍼 라이브(Flow Super Live)에서 '권시심동(权 是心 动 | KWON’s Heartbeat Moment)'이라는 주제로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권은비가 충칭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팬미팅은 권은비가 현지어로 인사를 건네며 시작됐다. 그는 "충칭에 처음 오게 되었는데 이렇게 루비(권은비의 공식 팬클럽명)를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반갑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팬미팅의 다양한 코너가 진행됐다. '은비스 큐앤에이 모멘트(EUN BI’s Q&A Moment)'에서는 팬들이 사전에 작성한 질문에 권은비가 직접 답변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은비스 플레이 모멘트(EUN BI’s Play Moment)'에서는 팬들이 그린 그림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했다. 또한 권은비는 'TMI OX 퀴즈'와 '일심동체 게임'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됐다. 권은비는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팬들에게 나누며 애정을 드러냈다. 팬미팅의 막바지에는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영상이 공개돼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권은비는 "처음이라 많이 떨렸는데, 루비들의 따뜻한 눈빛과 환한 미소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눈을 마주치고 함께 웃으며 보낸 모든 순간이 정말 감동이었고, 오래오래 기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은비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5 권은비 콘서트 '더 레드(2025 KWON EUNBI CONCERT 'THE RED')'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불꽃처럼 강렬한 퍼포먼스와 태양처럼 뜨거운 목소리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 레드' 콘서트의 팬클럽 선예매는 7월 3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1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