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가 CGV 골든 에그 지수 98%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작품은 2025년 6월 25일 개봉 예정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관객들은 다양한 유형의 리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찬사를 쏟고 있다.
첫 번째 유형은 '무한 감사형'으로, 25년 만에 극장에서 다시 돌아온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있다. 관객들은 "명작을 극장에서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축복이다"라는 의견을 전하며, 영화의 독보적인 작화와 스토리에 감탄하고 있다. 한 관객은 "스크린에서 보는 것 자체가 행운"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객은 "25년 만에 영화관에서 처음 봤다. 감격해서 울 뻔했다"라고 전했다.
두 번째 유형은 스튜디오 지브리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초기 작품에 대한 극찬이다. 관객들은 "지브리와 하야오의 정체성, 최고의 역작"이라고 평가하며, 이 작품이 현재의 스튜디오 지브리를 설립하는 데 기여한 중요한 작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한 관객은 "거장의 시작을 본다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깨달음형' 관객들은 영화가 전달하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이라는 메시지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객들은 "자연과 인간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라며, 40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유효한 주제의식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한 관객은 "인간과 자연에 대해 생각하게 해주는 지브리 역사상 최고의 애니메이션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는 1천 년 전 대전쟁으로 붕괴된 문명 속에서 자연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공주 나우시카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영화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찾기 위한 나우시카의 사투를 그려내고 있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출처= 대원미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