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민준이 첫 미니앨범 ‘Prologu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송민준은 7일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송민준의 첫 미니앨범으로, 그는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그림일기’를 포함해 수록곡 ‘왕이 될 상인가’, ‘언약’, ‘나쁜 여자’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포함됐다. 특히 타이틀곡 ‘그림일기’에서는 잔잔한 반주와 송민준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자극한다.
수록곡 ‘왕이 될 상인가’는 뉴트롯 장르로 송민준의 힘 있는 가창이 매력을 더한다. ‘언약’에서는 로맨틱하고 다정한 무드의 송민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인다. ‘나쁜 여자’의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송민준의 탁 트인 목소리가 중독성을 더한다.
송민준은 MBN ‘현역가왕2’ 출연 이후 첫 컴백을 알리며, 이번 앨범을 통해 더 단단해진 내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민준의 첫 미니앨범 ‘Prologue’는 7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현재 아티룸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출처= JG STAR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