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의 'Pookie(푸키)'가 최근 역주행 인기를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이 곡은 지난 4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의 메인타이틀 곡으로,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의 TOP100 차트에 재진입하며 인기를 지속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주 TOP100 차트에 진입한 'Pookie'는 30일 오전 9시 기준으로 51위에 올라가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 문샤넬이 음악방송 인터뷰와 비하인드 영상에서 'Pookie'의 챌린지를 보이그룹 버전으로 선보인 것이 SNS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로 인해 역주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피프티피프티는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공식 SNS에 오리지널 버전과 보이그룹 버전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이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방식으로, 그룹의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해 9월 5인조로 새롭게 출발했으며,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고퀄리티의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케이팝 이지리스닝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믿고 듣는'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통해 그들의 음악적 신뢰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중소 기획사의 기적을 계속해서 만들어가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현재 오프라인 팬싸인회를 비롯한 다양한 스케줄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어트랙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