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TUDIO X+U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의 배우 박용우가 오는 7월 15일 화요일에 종영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한다. 박용우는 드라마에서 윤조균 역을 맡아 활약했다.
이번 인터뷰는 서울 강남구 삼성로122길 35에 위치한 프레인빌라 B1F 세르주무이에서 진행된다. 인터뷰에 참여를 원하는 기자들은 7월 9일 수요일 오후 5시(KST)까지 신청해야 한다. 신청 시에는 매체명,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원하시는 시간대를 기입하여 praint@naver.com으로 회신해야 한다.
박용우의 종영 라운드 인터뷰는 드라마의 마무리를 기념하는 자리로, 드라마의 촬영 과정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제공되는 사진은 인터뷰 시작 전인 7월 15일 오전 11시에 일괄 발송된다.
인터뷰 신청 마감일은 7월 9일이며, 최종 일정은 신청한 기자들에게 별도로 전달된다. 인터뷰 시간 변동이 필요한 경우에도 사전 연락이 이루어진다.
이번 인터뷰는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의 종영을 기념하는 중요한 자리로, 박용우의 다양한 이야기와 경험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출처=프레인TPC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