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샘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로 돌아왔다. 3일 첫 방송된 이 드라마는 이은샘이 연기하는 김혜인이 오시은(한다솔 분)의 사망을 목격하고 용의자로 의심받는 상황을 그렸다. 김혜인은 학교에서 심각한 괴롭힘을 당하며, 이에 맞서다 학폭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아버지가 자신을 위해 무릎을 꿇는 모습을 본 김혜인은 분노에 휩싸이며 변화를 예고한다.
시즌1에서 이은샘은 목표를 위해 거짓말을 서슴지 않는 '흙수저' 고등학생 김혜인을 연기하며 세밀한 감정 표현과 높은 몰입도로 극의 중심을 이끌었다. 이번 시즌에서도 이은샘은 괴롭힘에 당당히 맞서며 아버지의 희생에 눈물을 흘리는 김혜인의 분노와 절망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조용하고 차분한 겉모습 아래 냉철하고 날카로운 내면을 표현하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특히 1회 후반에 등장한 김혜인의 울분에 찬 모습은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해 공개된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1은 국내 넷플릭스 TV 드라마 주간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미국, 캐나다, 스페인, 영국 등 총 190개국 이상에서 방영됐다. ABEMA TV 한류 부문 랭킹 1위, Viu, iQIYI 등 다양한 해외 OTT 플랫폼 종합 순위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은샘은 '청담국제고등학교'의 주인공으로서 탄탄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극을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욱 깊어진 서사와 함께 성장한 캐릭터로 돌아온 시즌2에서도 활약이 기대된다.
이은샘이 출연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에서 매주 목, 금 오후 5시에 한 회씩 공개되며, 종합편성채널 MBN을 통해 4일 밤 12시 10분에 1~2회가 통합 방송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는 Viu, Rakuten Viki, 일본 ABEMA TV, 대만 friDay Video 등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190여 개국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출처=와이낫미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