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첫 미니앨범 'IGNITION'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총 5곡으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은 강렬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EVERGLOW'다.
지난 4일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IGNITION' 오디오 스니펫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나우즈를 상징하는 붉은 스포츠카가 타이어 자국을 남기며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함께 공개된 음원 일부에서는 나우즈의 음악적 변신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EVERGLOW'는 중독성 있는 록 사운드에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과 강렬한 샤우팅이 결합됐다. 이 곡은 지치지 않고 꿋꿋하게 다시 일어서는 청춘의 패기와 열정을 담았다. 진혁과 시윤은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에 이어 'EVERGLOW' 작사에도 참여했다. 작사, 작곡, 편곡에는 히트곡 메이커 엘 캐피탄(EL CAPITX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 강렬한 고음이 돋보이는 'Problem Child (문제아)', 힙합 무드가 강조된 'Louder', 감성적인 소년미를 담은 '일기 (DAY_AND)'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IGNITION'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나우즈의 첫 미니앨범은 7월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