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째즈가 2개월 만에 신곡 ‘한잔의 노래’로 컴백한다. 조째즈는 7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한잔의 노래’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5월 발매한 ‘사랑’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한잔의 노래’는 조째즈의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인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를 프로듀싱한 로코베리가 다시 한 번 프로듀싱을 맡았다. 조째즈는 블루스 발라드 장르로 사랑과 이별, 삶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남길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남길은 고독한 감정선과 매력적인 표현력으로 섹시함을 드러내며 조째즈의 짙은 감성과 시너지를 이룬다.
김남길은 두 번의 연기대상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 ‘도적: 칼의 소리’, 드라마 ‘열혈사제’ 시리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명불허전’, 영화 ‘무뢰한’, ‘어느날’, ‘살인자의 기억법’ 등 다양한 장르에서 대체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톱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조째즈는 지난 1월 ‘모르시나요’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해당 곡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직접 작사한 ‘사랑’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 조째즈는 KBS2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2025 왕중왕전’ 왕좌에 올랐다. 보컬리스트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각종 페스티벌 무대를 장악했으며, 7월 20일 부산과 27일 서울에서 벤과 함께 합동 콘서트 ‘2025 벤 & 조째즈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예 조째즈와 대상 배우 김남길의 협업이 주목받는다.
조째즈의 신곡 ‘한잔의 노래’ 음원은 7월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출처=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 길스토리엔터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