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 진해성, 안성훈이 7일 SBS Life ‘더 트롯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은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희재는 ‘바람’으로 1위 경쟁에 나섰다. 그는 지금까지 ‘더 트롯쇼’에서 총 네 차례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이번 방송부터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 ‘더 트롯쇼’ 최초로 통산 다섯 번째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다.
진해성은 ‘사랑새’(feat. 엄지)로 1위 후보에 포함됐다. 그는 이전에도 여러 차례 1위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첫 1위 달성 여부가 주목된다.
안성훈은 ‘사랑해요’로 1위 경쟁에 참여한다. 그는 ‘미스터트롯2’ 우승자로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더 트롯쇼’에서는 강혜연, 김경민, 김선준, 김태연, 김희진, 두리, 마이진, 박상철, 박지현, 배아현, 성리, 성민, 송민준, 신승태, 이수연, 전하연, 정다경이 무대를 꾸민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과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에서 선정된다.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된다.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방송 점수, 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와 실시간 생방송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한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Life를 통해 생방송된다.
[출처=JGSTAR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