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 7월 7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12관에서 언론시사회와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은 7월 11일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연결된 붉은 선, 이른바 ‘S라인’을 볼 수 있게 되면서 감춰진 진실과 금지된 욕망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원작은 네이버 웹툰 ‘S라인’으로, ‘살인자o난감’의 원작자이자 인기 웹툰 작가 꼬마비가 집필했다. 이번 드라마는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이다.
해당 작품은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으며, 국내 최초로 음악상을 수상했다. 제작은 싸이더스가 맡았고, 각본과 연출은 안주영 감독이 담당했다. 편성은 콘텐츠웨이브㈜가 진행한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배우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이 이름을 올렸다. 이수혁은 ‘S라인’의 진실을 추적하는 형사 ‘지욱’ 역을 맡았다. 이다희는 따뜻한 미소 뒤에 기묘한 분위기를 지닌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 역으로 출연한다. 오마이걸 멤버이자 배우인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었던 소녀 ‘현흡’ 역을 연기한다. 배우 이은샘은 ‘지욱’의 조카이자 ‘현흡’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동급생 ‘선아’ 역으로 극에 힘을 보탠다.
언론시사회 및 제작발표회는 오후 2시부터 1~2회차가 상영된다. 이후 제작발표회가 이어지며, 배우와 감독이 참석해 포토타임, 인사, 토크타임, 현장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참석자는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 안주영 감독이며, 일정 및 참석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언론 관계자는 7월 4일 오후 2시까지 사전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티켓은 7월 7일 정오 30분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 7층 1관 옆 티켓 데스크에서 선착순 배포한다. KFMA 영화행사 출입매체 가이드라인에 따라 KFMA 미등록 매체는 입장이 불가하며, 대리 신청자와 미신청자는 입장이 제한된다. 입장 시 명함 지참이 필수다.
드라마는 7월 11일 1~2회가 공개되며, 7월 18일 3~4회, 7월 25일 5~6회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시놉시스에 따르면, ‘현흡’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소녀다. 어느 날 ‘S라인’에 얽힌 살인 사건을 목격한다.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 ‘지욱’은 유일한 목격자인 ‘현흡’에게 의심을 품는다. 살인 사건 이후 ‘현흡’은 학교로 부르는 의문의 문자 한 통을 받고, 세상 밖으로 나와 다시 학교에 다니기로 결심한다. ‘현흡’은 ‘S라인’을 볼 수 없는 담임 선생님 ‘규진’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현흡’과 같은 반 친구이자 ‘지욱’의 조카인 ‘선아’는 우연히 자신의 사물함에 놓인 안경을 쓰고 ‘S라인’으로 뒤덮인 세상을 보게 된다.
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판타지와 스릴러 장르를 결합한 작품이다.
[출처=콘텐츠웨이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