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 휴가시즌의 가장 핫(HOT)한 이벤트를 꼽자면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를 빼 놓을 수 없다.
2000년 DJ DOC 파티를 시작으로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풀사이드 파티는 트렌디한 도심바캉스를 대표하는,풀사이드 파티계의 원조 브랜드인 셈이다.
지난 2013 DJ DOC X 4MINUTE를 시작으로 블록버스터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했던 풀사이드 파티는 2014년 “국가대표 공연 큰형님들과 함께한다” 라는 슬로건을 내 걸어 올 해 라인업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고, 블라인드 티켓의 한정 수량 역시 모두 소진 되었다.
올해도 어김없이 7월 19일-20일 양일간 워커힐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열리게 될 이번 파티는 풀사이드 파티의 터줏대감이자 산 증인인 <DJ DOC>를 중심으로 프로젝트 싱글 ‘사람냄새’로 음원 싹쓸이를 시전하고 있는 <개리&정인>과 이제 연기자겸 가수가 아닌 진정성 있는 힙합뮤지션으로 포텐을 발산하고 있는 <YDG양동근>이 공연계에 전례없는 굵직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핫한 라인업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위해 관객으로 참석하는 연예인들까지 일반 관객들과 한데 어우러져 그야말로 “화끈하게 노는”파티문화를 만들어 온 풀사이드 파티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컨셉으로 상당수의 풀사이드 파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라인업 공개에 대한 SNS의 반응도 뜨겁다.
‘역시 제대로 큰형님들이군’ ‘세 팀이 함께 하는 콜라보 무대가 상상이 안 된다.’ ‘이런 전무후무한 역대급 라인업이라니”,‘핵폭탄급 성인 입담 기대해도 되는건가?’ 등, 가지각색의 기대평을 남기며 2014 풀사이드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예매 전쟁 역시 과열되고 있는데, 알뜰하게 호텔 수영장에서의 하루와 공연까지 즐기기 위한 알뜰 바캉스족의 초반 예매 과열로 pool package(수영장+부페+콘서트) 티켓은 티켓 오픈 첫 주에 이미 매진이 임박했다.
여름엔 여름답게 성인은 성인답게 즐기는 법, 2014워커힐 풀사이드 파티는 7월 19(토) ~ 20(일) 양일간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개최 되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의: 02-542-4145)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