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국의 속옷 취향이 공개된다.
10월 21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는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문'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명품배우 4인방 장현성, 최원영, 김명국, 박효주가 출연해 각자 취향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이날 김명국은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으로 '아저씨 탈출'을 꼽았다. 올해로 52세인 김명국은 평소 꾸준한 운동과 다양한 노력으로 아저씨에서 탈출, 동안 외모와 몸매를 자랑한다고. 실제 이날 방송에서도 김명국은 오랜 시간 동안 단련해 만든 완벽 식스팩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김명국은 이날 방송에서 아저씨에서 탈출하기 위한 자신만의 여러 가지 비법을 공개했다. 그 중 하나가 속옷 취향이라고. 김명국은 "속옷도 바뀌었다. 과거에는 트렁크 속옷을 입었는데 지금은 아니다. 가끔 망사팬티도 입는다"고 폭탄발언을 해 녹화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매직아이' 4MC와 게스트들이 모두 깜짝 놀란 가운데 김명국은 망사팬티를 입게 된 계기는 물론 망사팬티는 어떻게 세탁하고 관리해야 하는지 등 다양한 정보까지 제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아저씨에서 탈출한 김명국의 독특한 속옷취향은 어떤 것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명국의 아저씨 탈출기 이외에도 장현성의 슬로우라이프 즐기기, 최원영의 홈캠핑하는 법, 박효주의 지방축제 사랑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스타의 다양한 취향을 통해 내 인생의 포도당을 찾아가는 취향저격 토크쇼 SBS '매직아이'는 10월 2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 = 매직아이 ⓒ SBS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