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문희준의 깜짝 커플댄스가 공개된다.
11월 11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는 공형진, 문정희, 김민교, 줄리안이 출연해 유쾌한 취향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줄리안은 자신의 취향으로 '이태원 클럽'을 꼽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매직아이'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90년대를 풍미한 원조 아이돌 H.O.T의 리더 문희준, 핑클의 리더 이효리가 춤추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효리, 문희준은 화려한 조명 아래 무대 중앙으로 나와 커플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마주 본 두 사람의 유쾌하고 코믹한 포즈,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현장 분위기의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실제로 이날 이효리, 문희준 두 사람은 '매직아이' MC로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효리, 문희준, 문소리, 김구라 외에도 게스트인 공형진, 문정희, 김민교, 줄리안의 즐거운 클럽댄스를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의 취향을 통해 내 삶의 활력소를 찾아가는 SBS '매직아이'는 11월 1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 = 매직아이 ⓒ SBS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