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국주가 EXO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깜짝 고백했다.
tvN <두남자의 특급찬양> (이하, 특급찬양) 에서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이국주가 연애를 하고 싶은 아이돌로 EXO를 꼽았다.
11일 방송 되는 <특급찬양>은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처럼 선택하기 애매한 두 가지 아이템 중 최고를 선정하기 위해 두MC 김준호, 김대희가 각각 반대편에서 입담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연예계 핫이슈 배틀쇼.
이날 방송에서는 “당신이 100일 동안 아이돌과 연애할 수 있다면”을 주제로 ‘god’ vs ‘EXO’의 뜨거운 찬양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녹화장에서 이국주는 이와 관련 “연애는 god가 아닌 EXO와 하고 싶다”고 솔직한 발언을 하며 출연진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국주는 “얼마 전 ‘무한도전’에서 god의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 방송을 했다.”며 “god도 좋지만 이미 만나 봤으니 연애는 EXO와 하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이국주은 최근 tvN <SNL 코리아>에서 호스트로 출연해 오프닝으로 현아의 ‘빨개요’를 현아 보다 더 완벽한 퍼포먼스로 선보여 무대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사진 = 이국주 ⓒ tvN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