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에게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며 제대로 된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워킹걸>이 조여정과 클라라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 오후 4시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전격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영화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2015년 새해 첫 코미디. 포스터가 공개될 때마다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워킹걸>이 크리스마스 기념 상큼발랄한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백조가 된 완벽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위기에 처한 성인용품샵 CEO ‘난희’로 분해 열연을 펼친 두 여배우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모은다. 특히 환한 미소와 함께 매혹적인 포즈로 ‘2015.1.8’ 개봉을 상징하는 케이크까지 들고 있는 조여정과 클라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유쾌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해 크리스마스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든다. 또한 대한민국 워너비 ‘워킹걸’답게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패션을 선보인 조여정과 클라라는 여성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려하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보여지는 “Enjoy Hot Your Christmas”란 카피는 오직 <워킹걸>에서만 상상할 수 있는 야릇한 뉘앙스를 전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워킹걸>은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함께 사랑스러운 두 여배우가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담겨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워킹걸>의 조여정과 클라라처럼 솔직하고 대담한 화끈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한편, 환상의 여여(女女)케미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영화 <워킹걸>의 두 여배우 조여정과 클라라가 오늘 오후 4시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숨겨진 화끈한 입담을 뽐내는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워킹걸>에서 ‘보희’와 ‘난희’로 분해 완벽한 호흡으로 코믹연기를 선보이는 조여정과 클라라는 영화에 대한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하는 조여정과 클라라는 스크린에서 보여지는 것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비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를 통해 관객들에게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조여정과 클라라가 출연하는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12월 22일(월) 오늘 오후 4시 SBS 라디오 파워F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영화만큼 매력적인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라디오에 출연해 특급 시너지를 보여줄 조여정과 클라라가 출연하는 영화 <워킹걸>은 1월 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1. 제목: 워킹걸
2. 감독: 정범식
3. 출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라미란, 배성우
4. 제작: 홍필름 ┃ 수필름
5. 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6. 개봉: 2015년 1월 8일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