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비타민 음료 브랜드의 온라인 콘텐츠 촬영장에서 대세 걸그룹 다운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EXID는 15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한 카페에서 진행된 현대약품의 프링클 온라인 콘텐츠 촬영장에서 스키니하고 섹시한 몸매와 상큼 발랄하고 톡톡 튀는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라는 주제로 진행된 촬영은 섹시, 큐티, 스키니 등 각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의상을 EXID 멤버들이 스타일링하고 직접 런웨이를 선보였다.
이날 EXID 멤버들은 오전부터 쉴 새 없이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실제 패션 모델과 같은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포즈를 능숙하게 선보이는 등 요즘 '대세 걸그룹' 다운 프로페셔널함을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패션모델로 완벽 변신한 EXID의 이번 영상은 프링클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mincprinkle) 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을 통해 다음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차트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차세대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XID와 함께한 이번 온라인 콘텐츠 촬영을 통해 젊은 남성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XID는 최근 차트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은 '위아래'로 데뷔 이래 첫 음원 차트 1위와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초 발매될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현대약품]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