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신인 서강준이 패션 매거진 ‘오보이(oh Boy!)’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함께한 상큼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캐주얼화 브랜드 ‘뉴발란스’의 신제품 530아이스크림 에디션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 이름에 걸맞게 시원하고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컨셉으로 유쾌하게 진행됐다.
서강준은 톡톡 튀는 프린팅과 시원한 파스텔톤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부터 세미 힙합, 모노톤의 캐주얼 수트까지 다양한 패션을 깔끔하게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알록달록 아이스크림을 물고 있는 모습에선 서강준의 뽀얀 피부와 갈색 눈동자가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물론 특유의 엉뚱하고 로맨틱한 미소년의 매력까지 느껴진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대세 연하남이자 ’밀크남’ 서강준과 이번 ‘아이스크림’ 컨셉이 정말 잘 어울렸다. 특히 서강준은 촬영 내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여자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쾌한 작업이었던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며 이번 화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서강준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를 통해 엉뚱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KBS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에 한창이다. 서강준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여름 화보는 패션 매거진 ‘오보이(oh Boy!)’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서강준 ⓒ 오보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