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토)에 방송되는 MBC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데프콘이 새로운 컨텐츠로 재출연한다.
지난 마리텔에서 힙합 방송으로 우승을 차지한 데프콘은 새로운 컨텐츠로 2연속 우승을 노린다. 데프콘이 새롭게 정한 컨텐츠는 '애니메이션'이다. 데프콘은 처음 마리텔에 나갈 때에도 '애니메이션'을 컨텐츠로 준비했지만 담당PD의 만류로 '힙합'으로 컨텐츠를 바꾼것으로 밝혀졌다.
데프콘은 누리꾼들 사이에선 이미 '애니메이션 덕후'로 잘 알려져있다. 지난 방송에서 데프콘은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아스카'를 자신의 2D 여자친구라며 소개한 바 있다.
데프콘은 방송 전, 자신이 직접 가지고 온 애니메이션 캐릭터 피규어들을 진열해 놓는 등 이번 '애니메이션'방송에 큰 열정을 보였다.
이날 데프콘의 방송은 애니메이션의 역사, 시청자와의 영상통화로'최애캐(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자랑하기 등의 컨텐츠로 꾸며졌다. 또한 '미스 마리테'로 불리는 성우 서유리와 애니메이션 전문가 김성일씨가 방송에 참여한다.
데프콘의 '애니메이션'방송은 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