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볼'에 등장하는 캐릭터 '미스터사탄'에 아무도 몰랐던 사실이 숨어있었다.
드래곤볼은 일본에서만 1억 6000만 부가 팔렸으며 전세계적으로는 3억 5000만 부가 팔린 역대 만화 판매량 1위에 빛나는 전설적인 만화이다. 우리나라에서도 드래곤볼은 큰 인기를 끌었으며 남자라면 모두 한 번씩은 본 만화이기도 하다.
'미스터사탄'은 드래곤볼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세계에서 가장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약한 '개그' 캐릭터이다.
그런데 이 '미스터사탄'에게 아무도 몰랐던 진실이 숨겨져 있었다고 한다.
아무도 몰랐던 미스터 사탄에게 숨겨진 진실은 '미스터사탄'의 나이이다. 미스터사탄은 age 736년 생이며 부르마보다 3살이나 어리다.
또한 미스터사탄이 처음으로 등장한 '셀'편 당시 미스터사탄은 31 살이었으며, 미스터사탄은 크리링과 동갑이다.
드래곤볼을 여러 번 읽은 사람도 알지 못했던 생각보다 많이 어린 '미스터사탄'의 나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미스터사탄의 엄청난 노안은 많은 드래곤볼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