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남성의류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2013년 여름 광고를 공개했다.
2012년 여름부터 함께해온 김수현과 지오지아(ZIOZIA)는 어느덧 4계절을 함께하며 또다시 새로운 여름을 맞이했다.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함께 진행된 이번 여름광고에서 배우 김수현은 한층 더 친근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함께하는 브랜드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지오지아(ZIOZIA)의 이번 여름시즌은 그 어느때 보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의 조화가 돋보였는데 20대를 대표하는 김수현의 스마트한 감각이 어우러져 최고의 스타일링이 완성되었다. 김수현과 지오지아(ZIOZIA)는 촬영장에서 함께하는 소소한 인터뷰 영상도 매 시즌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 여름 인터뷰 에서는 김수현만의 여름 스타일링과 패션센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소원을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슬레이트(slate)’를 직접 능숙하게 치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대한 관심과 당부도 잊지 않았다고 전했다.
지오지아 마케팅실 김윤희 과장은 “이번 여름광고는 김수현의 젊은 열정과 에너지를 컬러로 표현하였다. 오렌지, 핑크, 민트 등 상큼한 컬러의 ‘컬러 팝 팬츠’ 와의 감각적인 스타일부터 사파리 무드의 그래픽 티셔츠까지,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전하며 “시즌 핫 트렌드인 카모플라주(camouflage) 패턴을 활용한 셔츠와 팬츠 등,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쿨비즈룩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다.”고 덧붙였다.
남성복 지오지아(ZIOZIA)는 김수현과 함께한 이번 여름광고와 영상, 그리고 현장 인터뷰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오지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