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파격적인 신곡 '립앤힙(Lip & Hip)'의 컴백 무대를 본 걸그룹 레드벨벳과 여자친구의 반응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지난 2일 '2017 멜론 뮤직어워드(MMA)'에서 컴백을 알린 현아는 신곡 '립앤힙(Lip & Hip)' 무대를 꾸몄다.
본격적 퍼포먼스가 시작되기 전 오토바이 여러 대가 나와 무대 위를 휘저으며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현아는 번호판 대신 'Lip & Hip'이 적힌 자동차 보닛 위에서 요염한 자세를 취하며 등장했다.
노래가 시작되자 격렬한 안무로 좌중을 휘어잡은 현아는 특유의 섹시한 안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 무대를 본 레드벨벳과 여자친구의 반응이 한 팬의 카메라에 담겼다. 박자에 맞춰 고개를 끄떡이기도 하고, 흥겨운 듯 몸을 흔들기도 했다.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를 따라부르는 모습도 보였다.
특히 이날 현아가 선보인 파격적 안무 중 혀로 손등을 핥는 동작을 본 여자친구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감탄했다.
이후 양손으로 가슴을 받쳐 드는 동작이 나오자 레드벨벳 멤버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민망한지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또 'Lip & Hip'은 4개국(브라질, 칠레, 스페인, 대만, 미국 2위)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하며 현아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