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HOLIDAY'로 돌아온 가수 수지가 응원차 공개방송을 찾아온 팬들에게 반지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1일 트위터에는 ‘엠카운트다운’ 공개방송 현장을 찾은 수지 팬들의 반지 인증샷이 여러 개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명브랜드의 반지와 응원봉, 포토카드가 보였다.
이날 수지에 선물을 받은 한 트위터리안은 반지 인증샷과 함께 “공방 왔을 뿐인데 응원봉이랑 반지 받는 수지 덕질..”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다른 트위터리안은 “수지 공방 최고”라며 응원봉과 반지 인증샷을 올렸고, “공방에서 반지 받는 수지 덕질”이라며 반지 인증샷에 하트 스티커를 붙여 고마움을 표시한 팬들도 등장했다.
수지가 팬들에게 선물한 반지는 수지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 반지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여자아이돌들은 진짜 팬들한테 잘한다" "역대급 역조공이다" "저번에도 팬들한테 비싼 선물 하지 않았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측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2월 첫째 주 #엠카운트다운 #수지 최초 공개! 여러분~ 오늘 저녁 6시 #엠카 로 오시면 #Holiday 떠날 수 있어요! 기대하시고 꼬옥 이따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수지의 셀카를 공개했다.
수지는 지난달 29일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수지는 1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