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새 앨범 ‘Night and Day’ 로 활동 중인 휘성이 에이핑크를 향한 사심을 고백했다.
군 전역 후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휘성은 “군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걸 그룹은 누구냐”는 MC 정형돈의 질문에 수많은 걸 그룹 중 망설임 없이 에이핑크를 꼽았다.
뒤이어 “에이핑크 멤버들 중에서 누가 가장 좋느냐”는 집요한 질문세례에 마지못해 손나은을 꼽으며 “음악방송에서 마주치면 내가 한참 선배지만 눈도 못마주치겠다” 고 애정 어린 사심을 고백했다.
군대에서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을 보며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는 휘성은, 남편으로 출연했던 샤이니의 태민은 자신 뿐만 아니라 군부대 내 공공의 적일 정도로 에이핑크의 인기가 높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휘성은 각종 개인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녹화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편, 휘성의 에이핑크 손나은을 향한 애정어린 사심 고백은 오는 11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을 통해 볼 수 있다.
[사진 = 주간아이돌 ⓒ MBC에브리원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