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목) 밤 11시 첫방송되는tvN <우와한 녀> 주인공들이 첫방송을 앞두고 특별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어른들을 위한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는 <우와한 녀>(연출 김철규/극본 박은혜)는 국민아나운서 공정한(박성웅 분)과 톱여배우 조아라(오현경 분)가 겉으로 보기에 완벽해 보이는 삶을 깨뜨리지 않기 위해 ‘쇼윈도 부부’로 처절하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12부작 드라마. 우아한 삶을 지키기 위해 몸부림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때론 섹시하고 위트있게 비틀며 신선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tvN드라마 공식트위터 (아이디 @CJnDrama)를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은 쉽게 보지 못했던 박성웅의 천진난만 브이 인증샷, 오현경의 수줍은 브이 인증샷을 비롯해 ‘원초적 커플’ 한정수-안선영의 섹시한 입술과 윙크샷과 진영의 입술을 모으고 있는 여심 초토화 인증샷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오늘(18일, 목)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해달라는 염원을 담고 있는 것.
오늘 밤 베일을 벗는 <우와한 녀>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조아라(오현경 분)-공정한(박성웅 분) 부부에게 엄청난 시련이 닥치면서 시작된다. 평소 섹스리스의 고민을 안고 있었는데, 그 고민의 원인이 공정한에게 있었던 것. 화려하게 잘 포장돼 있던 두 부부의 생활이 “평범한 사랑을 할 수 없다”는 공정한의 충격선언으로 물거품이 될 위기에 처하게 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파란만장한 삶을 보낸 조아라와 공정한, 두 사람이 우아한 삶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한 ‘쇼윈도 부부’를 선택하면서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하루하루가 펼쳐질 예정이다.
파격적인 볼거리로 발칙한 즐거움을 선사할 <우와한 녀>는 오는 4월 18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안방을 찾아간다.
한편, <우와한 녀> 런칭 기념으로 첫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방송 시, 화면 하단에 안내되는 문자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빕스와 함께하는 배우 오현경과의 우와한 만찬’에 초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