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8월 1일(목) 2013 F/W 시즌을 맞이하여 아디다스 홈페이지(adidas.com/unite)를 통해 음악계의 아이콘, 힙합계의 전설인Run- DMC와 슈퍼스타 DJ A-Trak이 함께 펼치는 “Unite all Originals(유나이트 올 오리지널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은 창의성과 독창성이 각자의 오리지널들과 결합하여 전혀 새로운 또 다른 오리지널을 만들어 낸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번 영상에서는 미국 힙합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 Run-DMC와 천재 DJ, A-Trak이 함께 모든 곡을 통합시키는 새로운 현대식 음악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각적으로나 개념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인터렉티브 필름을 통해 세계 팬들이 Run-DMC의 전설이 다시 부활하는 현장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뉴욕을 무대로 펼쳐지는 뮤직 비디오에서 음성 명령과 시각효과를 통해 팬이 직접 비디오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고, 특수 효과나 애니메이션을 불러오는 등 세계적인 스타 Run-DMC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
한편, Run-DMC는 팝 역사상 최초의 하드코어 랩 그룹으로, 데뷔 초부터 사회 비판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랩 음악의 선구자로서 최초로 힙합을 락과 패션에 결합하기도 한 이들이 이번 캠페인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DJ와 함께한 것 만으로도 큰 흥미를 불러 일으키게 될 것이다. Run-DMC는 “Unite all Originals” 에서 새로운 현대음악을 창조하여 2013년의 시대정신을 대변하는 문화, 트렌드, 등 모든 것과 결합하여 새로운 오리지널을 만들어 낸다.
또한, 유투브를 통해 선보인 캠페인 티져 영상에서는 Run DMC와 A-Trak가 “Unite all Originals” 를 통해 얻는 새로운 가치, 콜라보레이션에 임하는 자세, 아티스트로서 소비자들에 대한 책임감 등 아디다스의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의 정신을 반영하는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당영상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adidasoriginal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013년의 시대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13년을 대표하는 문화와 트렌드가 서로 결합하여 더욱 새롭고 열정적인 것을 담아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8월 1일(목)부터 adidas.com/unit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