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가 7월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출격 대기를 하고 있다. 웨이브의 오리지널 드라마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들이 포함되어 있다.
웨이브의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은 7월 11일 공개된다. 이 작품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연결된 붉은 선, 즉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감춰졌던 진실과 금지된 욕망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이다. 인기 웹툰 작가 꼬마비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며, 이수혁, 이다희, 오마이걸 아린, 이은샘이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이 드라마는 꼬마비의 독창적인 개성이 잘 드러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6월 27일부터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되는 ‘남주서치’는 게임 결혼식에서 잠적한 약혼자를 찾기 위해 대학에 입학한 여주인공이 ‘랜선 남주’를 서치하며 현실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갈소원, 고스트나인 이진우, 드리핀 차준호가 출연하여 신개념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7월에는 다양한 K-드라마가 연달아 공개된다. 7월 3일 공개되는 ‘청담국제고등학교2’는 청담국제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하이틴 심리 스릴러로, 시즌 1에서 성공을 거둔 이은샘, 김예림, 이종혁이 다시 출연하며 김민규, 원규빈이 새롭게 합류한다. 이 드라마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청춘 로맨스를 다룬다.
7월 25일 첫선을 보이는 SBS의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는 전직 럭비선수와 만년 꼴찌 럭비부가 전국체전 우승을 위해 질주하는 코믹 성장 스포츠 드라마이다. 주가람 역의 윤계상과 임세미, 김요한 등 탄탄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웨이브에서는 남궁민과 전여빈이 주연하는 정통 멜로 드라마 ‘우리 영화’와 서현, 옥택연이 출연하는 로맨스 판타지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도 스트리밍 중이다.
마지막으로 OCN의 드라마도 7월부터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온 마스’, ‘보이스’, ‘나쁜 녀석들’, ‘타인은 지옥이다’ 등 OCN의 대표 히트작들이 7월 3일에 공개되며,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물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돌싱들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 ‘돌싱글즈 7’이 7월 20일 공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역대 연애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현커’를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시즌 2에 출연해 재혼 및 득남에 성공한 이다은이 스페셜 MC로 합류한다.
또한, MBC의 ‘심야괴담회 5’는 시청 시간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이혼숙려캠프’,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뭉쳐야 찬다 4’도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방송분과 함께 매주 신규 회차가 본 방송 직후 공급된다.
[출처= 피플어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