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이 웨이브 드라마 '남주서치'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효정은 6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남주서치' Part.1 OST '내일 만나면 좋아한다 말해줘'를 발매한다. 이 곡은 좋아하는 상대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라는 귀엽고 솔직한 고백을 담고 있다.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진 효정의 감미로운 보컬은 캠퍼스 안 대학생들의 풋풋한 일상과 감정을 떠올리게 한다.
드라마 '남주서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삼각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주인공 오설렘은 게임 결혼식에서 약혼자가 잠적한 후 대학에 입학해 랜선 남주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효정의 청량한 음색은 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오마이걸의 메인 보컬인 효정은 그룹 활동 외에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라켓소년단', '하나뿐인 내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섬세한 표현력과 가창력을 입증했다. 이번 '내일 만나면 좋아한다 말해줘'에서도 그녀의 목소리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효정이 가창한 '남주서치' OST Part.1 '내일 만나면 좋아한다 말해줘'는 6월 26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출처=알비더블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