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일우가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과 함께 강릉에서 캠핑카 1박 2일 데이트를 즐기며 로맨틱한 순간을 선보였다. 김일우는 철저한 준비성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캠핑카에서 하룻밤을 보낸 다음 날, 김일우는 아침 식사를 준비하며 전날 요리에 사용한 조개를 활용해 클램차우더를 만들었다. 그는 저녁과 아침 메뉴를 미리 계획하며 박선영을 위한 요리를 신중하게 준비했다. 박선영은 김일우의 요리를 맛있게 먹으며 그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일우는 박선영과의 대화 중 감성적인 고백을 했다. 두 사람은 강릉 안반데기에 도착해 캠핑카를 정차한 뒤 별을 구경하며 대화를 나눴다. 김일우는 "이 순간 반짝이는 별빛은 지금 반짝이는 것이 아닌 과거에 반짝이던 거다"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이어 그는 "사람도 말이야 과거에 못 느꼈는데 시간이 지나서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이는 그가 30년 전에는 박선영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했지만, 지금은 그 소중함을 깨닫고 있다는 속마음을 드러낸 것이다.
김일우는 '디테일우'다운 세심함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그는 박선영에게 준비한 진주 목걸이를 꺼내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일우는 "어제 조개 먹다가 나오던데"라며 자연스럽게 진주 목걸이를 건네 유머 감각을 발휘했다.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일우의 로맨틱한 모습과 박선영과의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