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여은이 오는 28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너 없는 하루가’를 발매한다. 이번 곡은 이별 후 시간이 지날수록 그리운 사람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담은 감성 이별 발라드다. 여은은 독보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노랫말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다.
신곡 ‘너 없는 하루가’는 "너 없는 하루가 또 지나가고 숨 쉬는 것조차 너무 힘들어/사랑한 만큼 아프니 잊으려 애써도 자꾸만 너로 난 자꾸만 너로 물들어가"라는 가사로 이별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여은의 가창력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이번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 친절한심술씨, 영오(05)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내 맘이 참 그래’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여은의 신곡 ‘너 없는 하루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팬들과 대중은 여은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기대하고 있다.
[출처= EYECONTACT COMPANY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