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일본과 칠레에서 글로벌 팬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한터글로벌은 26일 "미니 4집 '224'로 컴백한 키스오브라이프가 후즈팬 스토어 일본 온라인몰과 칠레 오프라인 매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즈팬 스토어 일본 온라인몰은 지난 25일 오픈했으며,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일본 온라인몰에서 키스오브라이프의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일본 전용 특전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이 포토카드의 뒷면에는 각 멤버가 일본어로 작성한 친필 메시지가 적혀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칠레에서는 후즈팬 스토어(DICO Store)에서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이 매장에서는 키스오브라이프의 컴백을 홍보하는 디스플레이가 설치되며, 앨범 구매 시 칠레 전용 특전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이 포토카드의 뒷면에는 멤버들이 스페인어로 작성한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미니 3집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 발매 당시에도 후즈팬 스토어 일본과 프랑스 협력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 또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한터차트에서 진행하는 '한터 뮤직 어워즈'에서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해외 팬들의 지지를 얻으며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224'의 타이틀곡 'Lips Hips Kiss (립스 힙스 키스)'는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관능적인 가사, 유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또한 나띠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텔미(Tell Me)'는 해 질 녘 여름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이고 그루비한 사운드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 한터글로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