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가 일본의 유명 뮤지션 m-flo와 협업한 신곡 ‘EKO EKO’의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8시에 공개됐다. m-flo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이 뮤직비디오는 초현실적인 시공간을 오가는 메아리(에코)를 주제로 하고 있다. 지코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유의 차진 래핑을 선보이며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홀로그램과 액자 등에서 등장하는 지코의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다.
지코의 패션도 주목받고 있다. 그는 귀여운 디자인의 모자와 가죽 재킷, 선명한 색감의 셔츠,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코는 패션계에서도 영향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그 매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EKO EKO’는 m-flo의 데뷔 25주년 기념 ‘loves’ 시리즈의 일환으로 기획된 곡이다. 이 곡은 서로 다른 행성에 사는 두 사람이 마음의 주파수를 통해 메아리를 주고받고 ‘너와 나만의 세계’로 날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러브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한국어, 일본어, 영어가 섞인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지코는 이번 ‘loves’ 시리즈의 협업 주자로 나서며 일본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과 함께 작업했다. 그는 피처링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콘셉트 기획 등 작업 전반에 참여해 자신의 개성을 가미했다. 이들의 음악은 일본 현지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코, m-flo, 에일은 일본의 인기 유튜브 채널 ‘THE FIRST TAKE’에 출연해 ‘EKO EKO’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공개 일주일도 되지 않은 25일 기준으로 조회 수 400만 건에 육박하며 이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지코는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ZICO FANMEETING
[출처=하이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