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달콤커피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26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IP ‘핑크퐁 아기상어’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달콤한 상상이 일상이 되는 놀이터’를 지향하는 달콤커피의 브랜드 철학이 맞닿아 성사됐다.
한정판 콜라보 메뉴는 26일부터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상어가족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 3종과 베이커리 1종으로 구성된다.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로 아기상어의 발랄함을 녹여낸 ‘썸머 트로피컬 에이드’, 자두와 체리를 섞은 스무디에 나타드코코를 더해 엄마상어의 부드러운 매력을 표현한 ‘체리 플럼 펀치 스무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팝핑캔디를 넣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로 아빠상어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팝핑 오션 밀크쉐이크’, 촉촉한 페스츄리 위에 상큼한 망고를 얹은 ‘크리미 망고 롤 페스츄리’까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구성으로 여름의 맛을 완성했다.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콜라보 메뉴 구매 시 캐릭터별 전용 빨대픽과 베이커리픽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콜라보 음료 3종 중 1종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아기상어 부채’가 증정된다. 콜라보 세트 메뉴 구매 고객은 ‘아기상어 미니 인형 키링’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달콤한 메뉴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키즈 패밀리 타깃을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면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영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음원, 공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 라이선스 제품 등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 유통, 서비스하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2010년 6월 설립된 스마트스터디의 새로운 사명으로, 자사 대표 브랜드 ‘핑크퐁’을 중심으로 창업 초기 정체성이었던 유·아동 교육 기업을 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핑크퐁’은 25개 언어, 7000여 편의 콘텐츠로 제작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인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을 포함해 누적 조회수 1500억 뷰 및 약 2억50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175개국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앱 시리즈 200여 종을 출시해 누적 4억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112개국 교육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출처= 더핑크퐁컴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