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비즈니스 전문기업 ‘비마이프렌즈’의 플랫폼 ‘비스테이지’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팬덤 비즈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콘텐츠 관리, 커뮤니티 구축, 멤버십 운영 등 팬덤 비즈니스에 특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비스테이지는 지드래곤, 도경수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E스포츠 팀 T1, 손흥민 등 다양한 분야의 800여 명 이상의 스타들과 협업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와 팬 간의 지속적이고 깊이 있는 소통을 지원하고 있다.
뮤지컬 배우 카이가 공식 팬클럽 ‘결무리’ 1기 모집을 진행했다. 모집은 22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디지털 멤버십 카드, 단독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혜택, 멤버십 전용 콘텐츠, 비스테이지 SHOP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결무리 1기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인해 카이는 오는 30일까지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결무리 1기 멤버십 팬덤은 오는 7월 18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팬미팅 ‘Your Kai’의 한국 공식 팬클럽 전용 예매 기회도 제공받는다. 카이는 스타 스토리를 통해 “비스테이지 참 좋다. 더 여러분과 가깝게 이야기하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가수 정대현은 6월 17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tay’로 컴백했다. ‘Stay’의 티저와 뮤직비디오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먼저 공개되었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대현은 6월 9일부터 공식 멤버십 ‘DABY’ 2기 모집도 진행하고 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디지털 팬클럽 카드와 전용 콘텐츠 열람 권한, 전용 커뮤니티 참여 권한, 공개방송 및 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싱어송라이터 송하예는 비스테이지를 통해 첫 팬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송하예는 그동안 팬미팅을 통해 여러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팬들과 직접 소통해왔다. 이번 비스테이지 오픈을 통해 송하예는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팬들과의 일상 공유와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통해 송하예만의 특별한 매력을 비스테이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비스테이지는 K-POP 아이돌부터 뮤지컬 배우, 감성 발라더까지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팬덤과 소통할 수 있는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이 최애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오직 비스테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팬덤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힘쓸 예정이다.
비스테이지는 고객사와 글로벌 팬덤의 성장을 지원하는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으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에 특화된 모든 기능과 서비스를 지원한다. 콘텐츠 관리, 커뮤니티 구축, 멤버십 서비스 운영, 글로벌 이커머스, 라이브 스트리밍, 실시간 양방향 소통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팬덤 활동을 데이터로 확인하고 분석해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전 세계 아티스트, IP 및 브랜드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자체 팬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팬덤과 직접 소통하며 전 세계로 팬덤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솔루션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출처= 비마이프렌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