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오는 7월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로 컴백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컷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멤버들은 손전등, 청소기, 도자기 등 유니크한 오브제를 활용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각 멤버는 다채로운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닛 컷에서는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통해 멤버들의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7인 7색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5세대 대표 신인'으로서의 귀환을 예고했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는 "Ghost house"라는 문구와 함께 의문의 핏자국이 담겨 있어 신보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러한 서늘한 이미지는 지난 13일에 공개된 자체 콘텐츠 '미싱 보이즈(Missing Boys)'와도 연관성을 갖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1일 커밍순 포스터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스케줄러, 트레일러 영상, 로고 모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앨범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4월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약 3개월 만에 신보 '스노이 서머'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바탕으로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언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