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등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TV CHOSUN의 '수요일밤에'에 출연한다. 이들은 7월 9일 방송되는 '수요일밤에'에서 콘서트 '첫정'의 미리보기를 선보인다. 송가인, 정미애,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숙행, 정다경 등 9명의 멤버가 함께하는 이번 방송은 '미스트롯' 이후 처음으로 이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다.
'첫정' 콘서트는 '미스트롯' 시즌1의 TOP10 멤버들이 모여 약 5년 만에 개최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9인 합동 무대, 유닛 무대, 솔로 무대,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미스트롯' 시절의 감동과 에너지를 재현하며, 트로트의 황금기를 다시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콘서트 '첫정'은 7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다. 공연은 오후 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 공연은 '향수' 테마로, '미스트롯'의 추억을 자극하는 레전드 무대가 재현된다. 두 번째 공연은 '변신' 테마로,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자리로 꾸며진다.
예매는 NOL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첫정' 콘서트는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출처= JG STAR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