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7월 16일 공개를 앞두고 1~5화 리뷰 스크리닝을 진행한다. 이번 스크리닝은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디즈니+의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시리즈는 강윤성 감독이 연출을 맡고, 윤태호 작가가 원작을 제공한다. 류승룡, 양세종, 임수정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출연하며, 이들의 연기 앙상블은 작품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주요 캐릭터로는 류승룡이 돈 되는 건 뭐든지 하는 행동대장 ‘오관석’으로, 양세종이 돈 맛에 눈 뜬 신출내기 ‘오희동’으로, 임수정이 돈 굴릴 줄 아는 흥백산업 안주인 ‘양정숙’으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김의성, 김성오, 홍기준, 장광, 김종수, 우현, 이동휘, 정윤호, 임형준, 이상진, 김민 등 다양한 베테랑 배우들이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디즈니+는 <파인: 촌뜨기들>의 에피소드를 오는 7월 16일 3개, 7월 23일 2개, 7월 30일 2개, 8월 6일 2개, 8월 13일 2개로 나누어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돈 냄새를 맡고 바다로 모여든 다양한 인간 군상의 욕망과 탐욕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리뷰 스크리닝은 6월 27일 오후 2시에 신청 마감되며, 스크리닝 유효기간은 7월 2일 오전 12시부터 7월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리뷰 스크리닝 신청은 매체당 취재 기자 1인에 한해 가능하며, 보안상 타인에게 양도 및 공유가 불가하다. 저작권법에 따라 스크리닝의 화면 녹화 및 캡처, 배포는 금지된다.
<파인: 촌뜨기들>은 디즈니+에서 올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오리지널 시리즈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스콘으로 연락하면 된다.
[출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